본문 바로가기

Buy

GS25 펭수 콜라보레이션 * 펭수 러블리 우유롤롤 - 펭수빵 시식후기

대세인 펭수와 콜라보한 제품이 여러가지 나오고 있는데 우연히 편의점에 갔다가 펭수빵이 있는 것을 보고 냉큼 구입했다. 당연히 펭수빵을 구입한 이유는 스티커가 있기 때문!!!!

 

어릴때부터 핑클 빵, 국찌니 빵, 포켓몬스터 빵 등 빵이란 빵에서 나오는 스티커는 모두 모았던 나로서는 지나칠 수 없는 유혹이었다. 게다가 펭수라니!!!!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빵을 골랐다.

내가 갔을때는 땅콩샌드빵과 롤케이크빵이 있었는데 땅콩샌드는 별로 안좋아해서 롤케이크로 구입했다.

빵 봉지의 펭수가 너무 귀여워서 뜯는게 아쉬웠다.

펭수빵의 정식 명칭은 '러블리 우유롤롤'이다. 포장지의 발레복입은 펭수랑 잘어울린다.

 

그런데...

 

 

응??????????????

뭐지...??????????

 

나는 롤케이크가 당연히 컷팅되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전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잘라먹어야 하는 빵이었다. 다시봐도 봉지에 따로 나이프 같은것이 있지 않아서 1차 당황...

나눠먹으려고했는데 이걸 어떻게 먹지 싶어서 2차 당황...

결국 나무젓가락을 찾아서 (지저분하게) 잘라 먹었다.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냥 롤케이크빵 맛 그대로다.

우유롤케이크라고했는데 크림이 우유맛이라기엔 굉장히 달았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괜찮은 맛이다.

 

맛이야 뭐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대망의 스티커 뜯기!!!

 

어릴때 빵에서 살~짝 뒤집어보면서 스티커가 뭔지 보고 그랬는데, 이젠 스티커를 싼 포장지가 까맣게 나와 무슨 그림인지 전혀 알 수 없다. 

 

짜란!

 

자이언트 펭TV로고와 하트가 날아다니는 부끄부끄 펭수 스티커다.

나중에 알았는데 빵 봉지의 이미지와 나온 스티커로 추정했을때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있는 이미지로 만든 스티커인것 같다.

스티커 다 모아야지! 내가 본 것은 2가지인데 빵종류가 더 많으면 좋겠다. 로켓단 초코롤빵 좋아했는데!! 펭수도 초코롤 빵이 있는지 잘 찾아봐야지~~그럼 펭빠!!